에버조이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헬스케어(족욕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에버조이는 건식 반신욕기, 건식 족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유통하는 국내 건식 온열기기 기업으로, 제품에 면상발열체 시스템을 적용하여 높은 열효율은 물론 다량의 원적외선 방출한다.
대표 제품인 ‘건식 반신욕기’는 3가지 모델로 선보이고 있다. 비교적 콤팩트한 사이즈의 ‘102 모델’과 더욱 넓어진 내부 사이즈로 남녀노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3 모델’, 그리고 ‘프리미엄 편백 반신욕기’가 있다. 또한 족욕과 좌훈 모두 가능한 ‘건식 좌훈 족욕기’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도 일본산 히노끼로 제작한 편백 족욕기를 최근 새롭게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에버조이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한 결과 2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휴식 습관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美 빅테크 AI 투자 확대로 SMR·통신 수혜 전망
머스크와 빌게이츠… 희비 갈린 미국 기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