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

바나브(VANAV)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미용기기)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바나브(VANAV)는 피부용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전문 기업 (주)닥터스텍이 탄생시킨 브랜드다. 안전성과 효과를 최우선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전속 모델인 손예진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바나브는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는 갈바닉 라인 ‘UP7 THE SELECTION(UP7 더 셀렉션)’ ▲자가발전 미세전류와 LED로 목과 데콜테 관리까지 가능한 ‘ROLLING UP(롤링업)’ ▲피부 적정 온도를 조절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라인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 ▲두피 케어 제품인 ‘TIME MACHINE GOLDEN BRUSH(타임머신 골든브러쉬)’ 등 총 11종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와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닥터스텍 관계자는 “바나브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인위적인 케어가 아니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 케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게 홈 뷰티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45

제 1345호

2022.06.24

우주를 향해 쏘아 올린 무결점의 완벽한 꿈 ‘누리호’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