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동안 리프팅 중점 진료, 메이드영성형외과

2022 대한민국 NO.1 의료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이드영성형외과가 ‘2022 대한민국 NO.1 의료대상’ 리프팅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메이드영성형외과는 ‘동안 리프팅’ 시술 중점 진료 병원으로, 한 해 1만 건 이상 리프팅 시술 및 수술을 하고 있는 성형외과이다. 또한 ‘동안연구소센터’를 운영해 ‘동안 리프팅’의 발전과 연구는 물론, 후배 양성에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메이드영성형외과는 다양한 분야의 얼굴 성형 전문의들이 특화된 전담 분야를 맡아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빈틈없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안 리프팅’은 남녀노소의 젊음 유지 및 관리, 리즈(leeds)로 회귀까지 적용 범위가 매우 넓어 성형외과 문턱이 좀 더 낮아지면서 리프팅 시장 저변을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이드영성형외과 서범신 대표원장은 “‘동안 리프팅 성형’을 더 깊이 연구하고, 수많은 수술 케이스를 모든 의료진이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다”며 “얼굴 성형과 리프팅 중심의 중년 성형에 이르기까지 젊음을 유지하고 되돌리는 병원으로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