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

[기획] 척추·관절 견인치료기 브랜드, 디스크닥터

2022 대한민국 NO.1 헬스케어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스크닥터가 ‘2022 대한민국 NO.1 헬스케어대상’ 목허리 견인치료기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디스크닥터는 척추·관절 견인치료기 브랜드로, 공기를 주입해 신체를 견인하는 방식을 치료기에 도입·적용했다.

    고압력으로 주입된 공기압이 척추가 중력에 저항할 수 있도록 상·하 방향으로 압력을 전달하는 원리이며, 공기 주입 강도를 조절해 자신의 몸 상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크닥터의 모든 의료기기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1등급 의료기기로 정식 등록됐다.

    디스크닥터의 견인치료기는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목과 허리 외에도 무릎, 손목, 발 등 다양한 부위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디스크닥터 장기용 대표는 “지난 20여 년간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더 좋은 품질과 효과를 지닌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하며 노력한 결과 ‘2022 대한민국 NO.1 헬스케어대상’을 수상했기에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례들을 연구해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