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몰은 제주 청정 자연에서 살아 숨 쉬는 제주특산물 대표 쇼핑몰이다. 농촌의 부가가치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융복합산업 6차산업에 지원해 6차산업 인증 사업자로 승인받았다.
삼다몰은 맑은 공기, 깨끗한 물로 대표되는 제주의 특산물인 감귤,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카라향, 황금향, 은갈치, 옥돔, 고등어, 흑돼지, 오메기떡, 제주의 향과 맛을 담은 초콜릿과 화장품 등을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선별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에 정성을 담아 전하고 있다.
삼다몰은 제주도 현지의 감동과 추억을 상의 품질, 편리한 구매, 고급스러운 포장에 담아 대한민국 전 지역으로 무료 배송하고 있다. 2022년 상반기에는 미국, 중국, 일본을 대상으로 해외쇼핑몰을 오픈하고 일부 상품군 판매를 진행함으로써, 해외에서도 제주특산물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글로벌 쇼핑몰로 도약하는 첫 발을 뗐다.
삼다몰 관계자는 “15년 이상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산물의 어획시기 및 선도, 축산물의 등급 및 신선도, 과일의 당산도를 확인하고, 신속한 배송을 통해 더욱더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주 대표 쇼핑몰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