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주방가구 전문기업, 온우리가구 대표 이병제

2022 대한민국 NO.1 CEO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주방가구 전문기업, 온우리가구 대표 이병제

온우리가구 이병제 대표가 ‘2022 대한민국 NO.1 CEO대상’ 고객중심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솔로리빙은 주방가구 전문기업 ‘온우리가구’의 앞선 기술력과 30년 노하우로, 같은 공간에도 많은 수납력을 자랑하는 가구들을 국내 제작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국 자체 배송 시스템과 중간 유통 마진이 없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최고의 주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의 비스포크 스타일 가구를 연구·개발해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고객들로부터 주방가전과 일체감을 준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퍼니크엣홈, 퍼니크엣키친, 퍼니크엣인테리어’ 브랜드를 론칭해 토탈 홈퍼니싱을 구축함으로써, 가구시장의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가고자 한다.

온우리가구 이병제 대표는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서 최고의 만족도를 주는 주방가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투자하고 연구를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45호 (p36~4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