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바닥재 전문 브랜드, 모든매트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든매트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인조잔디)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모든매트는 2013년 론칭한 바닥재 전문 브랜드로, 설립 이래 QSD(품질+안전+디자인)를 모토로 제작, 판매, AS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가심비를 중요시하는 소비트렌드에 맞물려 개개인의 상황별 시공방법 등을 상담해주고 있다. 소규모 면적이나 일반 가정에서 시간적·경제적 부담 없이 창의적인 인조잔디 인테리어를 직접 도전해 가성비까지 만족하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전문 시공팀을 운영해 책임감 있는 시공은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모든매트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이 우리가 추구해야 하는 길이다’이라는 모든매트 대표의 운영철학은 꾸준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업체가 되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