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도로위의 안전 지키미, 에이스건설안전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스건설안전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도로차단/안전시설물유지관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에이스안전(주)은 고속도로 및 도로 위 작업자들과 운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사 및 직원들과 함께 성장해가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한 경쟁력 있는 안전용품을 공급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안전박람회에도 참가하고 있다.

    에이스안전(주)은 다양한 기술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장비 연구개발에 매년 투자하고 있으며, 2022년 ‘이동식 신호등’인 교통신호차(LCS)를 개발했다. 해당 장비는 시인성 확보에 뛰어나 운전자와 작업자 모두 안전하게 운행 및 작업을 할 수 있다.

    박정민 대표는 “도로 위에서 목숨을 걸고 일하는 작업자들을 볼 때마다 큰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작업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풍·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 주당 83만 원으로 상향 맞불

    ‘한동훈 공격 사주’ 녹취 파문, 尹-韓 갈등 새 뇌관 김대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