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맘은 (주)코날(대표 성기홍)의 프랜차이즈 어린이집으로, 국내 100여 개 가맹원을 운영하고 있다.
빅스맘 어린이집은 기본적인 교육과 보육은 물론, 초등 그린스마트 교육에 발맞춘 스마트워크북 ‘빅스플레이’, 몬테소리 기반의 영아 특성화 프로그램 ‘놀이철학’, 유명 놀이학교에서 볼 수 있는 ‘오감 페스티벌 활동’ 등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전국 모든 빅스맘 어린이집에서 동일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평가제 조력을 통해 보육 서비스의 질을 높여 빅스맘 어린이집 교직원들의 전문성과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2022년에는 자동추천시스템을 통해 교사들에게 맞춤계획안을 보여주는 ‘AI 교육계획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주)코날 성기홍 대표는 “빅스맘은 따로 사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로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원 운영을 지원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어린이집’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연내에는 빅스맘 유아교육 커리큘럼의 글로벌화 진행 계획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