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스킨이데아는 좋은 품질의 원료와 더마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를 의학적으로 연구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이다. 연구개발(R&D) 및 자체 생산능력을 토대로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을 운영하고 있다.
메디필의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는 아기모공 클렌징 폼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으며, 이어 레드오션인 멀티밤 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펩타이드9 멜라 스틱’(일명 기미스틱)까지 제품력 좋은 신제품들을 출시 중이다.
최근에는 댄서 노제를 모델로 기용해 특유의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MZ 세대를 사로잡았고, 2년째 손담비와 함께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또한 호주와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활발한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K-뷰티의 영향력을 강하게 발휘하고 있다.
주식회사 스킨이데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 결과인 것 같다”며 “점점 증가하는 피부 관리 니즈에 맞춰 15년 에스테틱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보다 전문적이면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아울러 창의적이면서 트렌디한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美 경기 2027년 6월까지 확장… AI 중심 M7 수혜 예상”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