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츄럴플러스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내츄럴플러스는 배우 차태현, 권나라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다양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제품군을 판매하며, 특히 대표 상품인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앤 비타민D’를 비롯해 식물성·장용성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제품군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내츄럴플러스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앤 비타민D’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1월 독일 케이디 파르마(KD Pharma)사를 통해 검증된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개별인정형 원료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4mg을 담은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24’도 출시했다.

    (주)헬스하우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내츄럴플러스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가 좋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기획]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

    [기획] 디지털 시대 혁신 기업, 알오알(ROR)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