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두피·탈모 개별 맞춤 관리센터, 엠지에프 두피·탈모센터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지에프 두피·탈모센터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두피/탈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엠지에프 두피·탈모센터는 성장인자 펩타이드를 통한 두피·탈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두피 장벽 강화 및 탈모 예방을 위해 항상성(정상상태 유지 시스템)으로 건강을 유지해야 하는 두피와 모발에 대해 ‘두피 트러블’, ‘손상모 케어’ 등 전문적인 케어를 제공하며, 현대인들의 주요 탈모 원인인 스트레스를 다스리기 위해 ‘안티 스트레스 힐링케어’를 동반하고 있다.

    또한 두피뿐 아니라 모발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은 고객들을 위해 ‘두피케어’와 ‘손상모 케어’를 결합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구리복합체, 바이오미메틱 펩타이드, 이중캡술화된 고순도 성장인자를 활용해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학술 포럼 공유 자료 등 전문적인 지식과 실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인들의 탈모 고민에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