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보타랩, 비건 뷰티 브랜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타랩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히트상품브랜드(퍼스널케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보타랩은 강인한 식물에너지를 통해 피부뿐 아니라, 본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자존감을 되찾게 함으로써 건강한 피부 활력과 가치 있는 일상을 제공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배우 김태희를 전속 모델로 기용한 이후 지속적인 판매 상승세를 보이며 비건 뷰티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보타랩은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배제해 세계적 비건 인증기관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받았으며 FSC인증 지류 사용 등을 통해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함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한다.

    보타랩은 헤어라인과 바디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출시한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 오일 세럼’은 데저티콜라™, 병풀추출물, 동백나무씨오일, 보타닉 5종 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고농축 헤어오일세럼이다.

    관계자는 “3년 연속 퍼스널케어 부문에서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차지해 정말 기쁘다”며 “보타랩 식물연구소에서 고안된 비건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 활력과 함께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