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국내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보본(VOBON)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본(VOBON)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가전(주방가전)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보본(VOBON)은 국내 소형 및 생활가전 유통 전문기업 피닉스전자가 2020년 신규 런칭한 소형가전 브랜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활용도와 편의성을 고려한 라인업은 남녀노소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도 매우 높다.

    보본 주방가전은 집에서도 손쉽게 플레인부터 그릭요거트까지 만들 수 있는 요거트메이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여러 가지 플레이트가 포함된 와플메이커, 1인 가구 혼밥족을 위한 1구인덕션, 애견인을 위한 미니 식품건조기 등의 라인업을 보유하며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본 주방가전 MD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고객 만족도는 높이면서 가격 부담은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본의 다양한 라인업은 보본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