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메리쏘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리쏘드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뷰티(색조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메리쏘드는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여성들이 원하는 메이크업을 구현하고자 기능, 컬러, 디자인 3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도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며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력 제품인 ‘블링츄밤’은 혈색을 더해주는 맑은 컬러감,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립 케어 성분 함유로 촉촉한 보습 효과까지 지녀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오로라 하이라이터’는 입체감 있는 얼굴 라인 표현,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메리쏘드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해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춰 여성들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충청권 승부처 8곳 접전… 민주당 7곳·국민의힘 2곳 우위

    국민의힘, 서울 승부처에서 대다수 열세… 동작을서 초박빙 접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