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마더네스트, 호주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마더네스트, 호주 프로폴리스 건강기능식품

마더네스트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프로폴리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마더네스트는 청정의 나라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호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를 다양한 형태로 생산하고 있다.

물과 함께 먹는 캡슐형을 비롯해 원액으로 즐기는 액상형, 입안에 직접 분사해 편하게 사용하는 스프레이형, 환절기 칼칼한 목에 효과적이며 손쉽게 먹기 좋은 캔디형 등이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樹脂) 같은 물질에 자신들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생성하는 물질로,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고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며,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 성분까지 들어 있다.

마더네스트 관계자는 “4년 연속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는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엄선된 원료로 좋은 기능성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7

제 1367호

2022.12.02

청약 초읽기 국내 최대 재건축 단지 ‘둔촌주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