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획] 반려동물분양 브랜드, 도그마루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그마루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반려동물분양)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도그마루는 2012년 안락사 없는 유기동물보호소를 시작으로 올바른 분양 서비스, 보호와 입양, 기타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브랜드이다. 최근 반려동물의 문제 행동 개선을 위한 홈스쿨 트레이닝 센터 및 자체 동물 병원을 설립해 동물의 건강과 복지 개선에 이바지하고 있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충청, 대전, 부산, 대구, 울산 등 전국 24개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비대면 분양 서비스, 16가지 혜택, 멀티 펫파크 시설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도그마루 관계자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가 형성되려면 모두의 인식 개선이 필요하다. 도그마루는 현 사회적 동물 보호 문화 개선을 위해 지금과 같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나아가 언제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안정적인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