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단독주택 시공 브랜드, 더존하우징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존하우징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더존하우징은 20년 동안 주택 건축 상담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감리,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전국 2800동 이상 시공 실적을 기록 중이다. 또한 외부 감사기업으로서 건축주의 재산을 보다 안전하고 투명하게 보호하면서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더존하우징의 주택전시장 & 건축쇼룸은 4958㎡(1500평) 규모의 주택 복합문화공간으로 평형별 모델하우스 관람은 물론, 건축공법에 따른 주택 내외장재와 지붕 마감재, 인테리어 자재 등 집짓기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울러 건축 전문매니저가 상시 대기하고 있어 집짓기와 관련한 원스톱 상담이 가능하며, 키오스크를 이용해 원하는 설계도면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더존하우징은 현재 전국에 5대 주택 전시장(경기 화성(본사), 인천 청라국제도시, 송산그린시티, 세종특별자치시, 창원특례시)을 운영하고 있다.

    (주)더존하우징 이용진 대표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정직한 시공을 이어온 결과 7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