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조선황림 발효 침향환, 조선비책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선비책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건강식품(침향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조선비책에서 새롭게 출시한 ‘조선황림 효(孝)’는 주재료 최대함량 58%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발효 침향환이다. 주원료인 침향은 자체 품질 테스트 514가지의 항목을 통과한 침향만을 선별하여 사용한다. 또한 녹용 중 가장 으뜸이라 하는 러시아 원용 20%와 발효녹용을 2%, 그 외 국내산 부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숙성발효했다.

    발효 기술력이 집약된 HY(한국야쿠르트) 발효녹용은 근 손실 예방, 운동능력, 피부 보습 개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이 확인됐다.

    이외에도 국내 자생하지 않는 원료를 제외한 모든 원료는 100%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한다.

    김성태 조선비책 대표는 “‘고객의 삶을 새롭게 연출하는 브랜드’라는 사명을 위해 원칙과 소신을 지키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늘 소비자의 관점에서 현실과 타협하지 않았기에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이라는 명예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가전 구독 앞세워 역대급 실적 기록

    [영상] “AI 자체가 국가 경쟁력 지표”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