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대장건강에 집중한 인체유래 비피더스, 메디타민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타민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메디타민은 원료의 수급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연구에 기반한 과학적 설계를 토대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메디타민의 전 제품은 GMP 및 HACCP 생산시설에서 철저한 검사와 관리를 통해 생산돼 국내외 소비자에게 유통되고 있다.

    특히 ‘메디타민 대장건강 비피더스 프로바이오틱스’는 대장건강에 집중한 유산균 제품으로, 인체에서 유래한 프리미엄 비피더스 균종 3종과 락토바실러스 2종을 200억 CFU로 투입한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배합·함유하고 있다.

    메디타민 관계자는 “메디타민 대장건강 비피더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 후 10일 이내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는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