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2023.04.21

[기획]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리얼펍&살얼음맥주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얼펍&살얼음맥주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맥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리얼펍&살얼음맥주는 펍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더불어 살얼음맥주와 수제맥주가 있는 맥주프랜차이즈다.

    체계적인 운영시스템과 다양한 창업혜택으로 4~5월에는 전국적으로 9개의 신규 매장이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리얼펍&살얼음맥주의 상권분석 차별점은 리스크가 크고 보증금/권리금이 높은 번화가 상권보다는 동네 상권, 슬세권에서 창업비용을 줄이고 가성비는 높였다는 것이다.

    리얼펍&살얼음맥주 본사는 전 세계의 인플레이션 및 전쟁, 지진 등 자연재해로 원자재 가격이 계속 상승하는 데에 방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경기흐름에 맞춰 소비자들의 니즈와 소비패턴을 파악해 올해 상반기 신메뉴를 출시했다.



    리얼펍&살얼음맥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리얼펍을 믿고 창업할 수 있도록 본사가 뒤에서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전기차 판매 감소에 맥 못 추는 테슬라 주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