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2023.04.21

[기획] 렌탈 렌닝머신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I-RUNNER)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러너(I-RUNNER)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렌탈 런닝머신)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아이러너는 딱딱한 느낌의 획일적인 런닝머신에서 탈피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을 앞세워 11만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아이러너 베스트셀러는 모델 중 유일하게 3단계 폴딩 방식인 ‘아이러너 Z3’다. ‘아이러너 Z3’는 접을 수 있어 공간 절약이 가능하며 편리한 기능까지 갖췄다다. 이외에도 세련된 컬러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아이러너 플러스’를 비롯해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모델인 ‘X7’, 오프로드의 컨셉을 살려 리얼 런닝이 가능한 무동력 런닝머신 ‘주바투스’, 가성비가 뛰어난 ‘스마트’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홈트레이닝족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러너 관계자는 “현재 운동 전문기관 및 단체에서 구매 문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고객들이 아이러너로 건강한 삶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너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나 제품 구입 문의는 아이러너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전기차 판매 감소에 맥 못 추는 테슬라 주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