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맞춤형 헬스솔루션 브랜드, 푸드올로지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드올로지가 ‘2023 올해의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1위’ 맞춤형 헬스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푸드올로지는 ‘맞춤형 헬스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이에 따른 체계적인 섭취 및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약사·영양사·건강관리사와 함께하는 소비자 맞춤형 종합 건강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각 전문가가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지식,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제품의 기능과 신뢰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체지방 감소 및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컷’과 체지방 감소, 간 건강,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란통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 체지방 감소, 혈행 개선,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 등이 있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고객 의견에 더 많이 귀 기울이고,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