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기초화장품 브랜드, 이프너리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프너리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프너리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건강한 뷰티 브랜드를 지향한다.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연구하며 품질 높은 화장품을 기획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력 제품인 ‘리즈턴 콜라겐’은 미스트, 토너, 세럼, 크림, 멀티밤으로 출시됐으며 미백·주름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고 풍부한 보습감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준다.

    그중 스틱 형태로 만들어진 ‘리즈턴 콜라겐 멀티밤’은 다양한 부위에 간편하게 영양을 공급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프너리 관계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도록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건강한 뷰티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