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이쪼, 천연식물성 저자극 스킨케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쪼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뷰티(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쪼(IZZOR)는 천연 식물성 성분 위주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12살에서 20살까지의 젊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드리고 싶다’는 의미에서 ‘IZZOR=IZ(12)+Z0(2O)+R(return)’라는 모토로 시작됐다.

    특히 천연 원료만 추구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 연구·생산을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민감성·지성·건성 피부용 화장품, 주름 개선 화장품, 자외선 차단제, 저자극 폼 클렌저, 탈모 완화 제품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관리 화장품을 전국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다.

    이쪼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천연 식물성 성분을 연구해 여러 가지 피부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