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옵티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옵티드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안경)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옵티드는 현대인의 눈 관리를 위한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기능성과 착용감,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디자인으로 론칭 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라이트차단 안경’은 5겹 멀티 코팅으로 자외선, 블루라이트, 전자파까지 차단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가볍고 유연한 다리 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사이즈·컬러·다리 팁을 선택할 수 있어 개개인의 얼굴에 맞는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옵티드는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