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사무용 가구, 예스사무용가구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스사무용가구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가구(사무용가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예스사무용가구는 모든 브랜드를 취급하는 사무용 가구 직수입 및 제작 전문업체이다. 대형 전시장을 보유한 예스사무용가구는 오프라인 판매만 진행하다가 현재는 자사몰 사이트를 오픈해 온라인에서도 판매 및 견적 문의를 받고 있으며, 스피드 견적 문의와 무료 레이아웃 및 파티션 시뮬레이션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시 및 세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중이며,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직수입 및 자체 제작으로 유통 단계를 축소했기 때문이며, 거품 없는 가격으로 보다 저렴하게 브랜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예스사무용가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힘든 시기에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 부담을 덜어줄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상호 간에 도움이 되는 정책 및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