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건강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아이오랩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오랩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생활가전(가습기)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아이화이트 가습기는 사용자가 원하는 최고의 가습량을 적용함과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포름알데히드와 악취를 동시에 잡아주는 활성탄 필터를 탑재해 분무되는 가습에 존재하는 먼지 등 불순물을 걸러낸다. 동시에 탈취 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수면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소음을 최대한 줄여주는 세라믹 필터를 적용했다.

    또한, 습도를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해당 습도에 맞춰 분무량이 조절되며, 타이머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분무구가 3개인 3구 분사시스템을 탑재한 ‘아이미스트’를 선보였으며, 초음파 가습기의 문제점인 진동자 부식 방지를 위해 스테인레스 316 진동자를 내장했다. 디자인 역시 각이 없는 유선형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강조했으며 UVA램프를 적용해 살균 효과는 물론 무드등으로 인테리어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오랩 관계자는 “아이미스트 3구 가습기가 일본 수출을 앞두고 있다. 디자인과 성능을 인정받아 일본 대형 온라인몰은 물론이고,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