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로또분석시스템, 맥스로또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7: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스로또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로또분석시스템)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맥스로또는 자사의 독자적인 조합 시스템과 다중 필터링을 활용해 예상 번호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당첨 예상 추천 번호 문자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맥스로또의 당첨을 기대할 수 있는 ‘예상 조합번호 추출 서비스’는 특허 출원된 델타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변수를 최소화하고, 인공지능형 시스템을 활용해 차별화된 조합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예상 번호를 분석·추출하는 서비스다.

    관계자는 “앞으로 보다 많은 회원들이 로또 당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로또 분석 시스템’ 연구에 더욱 매진할 것이며, 맥스로또가 즐거운 인생역전, 당첨지식 공유,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의 긍정적 가치 입증으로 즐겁고 건강한 로또 복권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숱한 논란에도 김준혁·양문석·박은정 국회 입성

    부동산 투기 의혹·아빠 찬스·막말… 막판 변수로 떠오른 ‘후보자 리 ...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