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풋케어 전문 브랜드, 더깔끔한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깔끔한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뷰티(풋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더깔끔한은 풋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극 걱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발 관리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 제품은 전문 설비 공정과 꼼꼼한 품질 관리를 거쳐 탄생한 제품들로, 묵은 각질과 굳은살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풋파일’, 간편하게 뿌리는 타입으로 팔꿈치 및 무릎 등 다양한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발각질 제거제’, 3단계로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발각질 제거팩’ 등 신경 쓰이는 고민 부위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더깔끔한 관계자는 “우리 몸에서 가장 드러나지 않으면서도 꾸준히 신경 써야 하는 부위인 발을 어떻게 잘 관리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지친 발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풋케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충청권 승부처 8곳 접전… 민주당 7곳·국민의힘 2곳 우위

    국민의힘, 서울 승부처에서 대다수 열세… 동작을서 초박빙 접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