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남자엔 쎈타임, 남성 건강기능식품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2-28 09:4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자엔 쎈타임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남성건강기능식품(전립선 건강)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남자엔 쎈타임은 세계챔피언 출신 박종팔 권투선수가 모델로 활동 중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인정,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시설 마크까지 획득해 믿을 수 있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남성 대상자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인정받은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최대 115㎎), 옥타코사놀 등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 10가지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각 1정 개별 PTP 포장돼 있어 하루 2회 위생적이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B군, 아연, 셀렌, 망간 등 다양한 필수 영양소는 에너지 생성과 면역력 강화 및 뼈 형성에 도움을 준다. 두충수피 추출분말, 인삼열매 추출분말, L-아르지닌, L-글루타민 등 엄선된 부원료 18가지도 함유하고 있다.

    남자엔 쎈타임 관계자는 “남자엔 쎈타임은 남성 건강기능식품에 집중해 성인 남성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선을 위해 남성 고민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