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살의민족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살의민족

순살의민족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순살의민족은 2021년 (주)더킹에프엔씨가 신규 론칭한 순살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로, 16가지 천연재료로 기본 24시간 숙성시킨 ‘정통 수제숙성치킨’이 대표 메뉴이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순살 전문점을 내걸고 론칭된 만큼, 순살치킨 특유의 부드럽고 바삭하며 질리지 않는 치킨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후라이드치킨, 오븐치킨 베이크 등 다양한 맛과 조리 방식의 치킨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순살의민족은 창업 시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창업 초반에 들어가는 가맹비를 포함해 브랜드 로열티, 물류보증금을 일체 면제하는 이벤트를 50호점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순살의민족 관계자는 “현재 가맹점 오픈과 동시에 평점 4.9점을 획득하는 등 전 매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뉴와 맛으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39

제 1339호

2022.05.13

블랙&화이트, 공식 데뷔한 ‘쿨톤’ 김건희 여사의 TPO 전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