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업체 (주)반도생활건강이 출시한 ‘연세 닥터 올인원’ 제품은 11가지 기능성 원료에 21가지 기능성을 갖춘 이중제형 토탈케어 제품이다. 연골 건강을 지키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홍경천추출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추출물,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까지 4가지 메인 원료에 7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을 추가 함유했다.
‘연세 닥터 올인원’은 상단에 타블렛, 연질캡슐이 들어있고, 하단에 액상 형태로 담겨 있어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연세생활건강 세브란스케어 연세생명공학연구소가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청소년부터 노인까지 특정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
반도생활건강 마케팅 관계자는 “연세 닥터 올인원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성 원료를 제공하기 위해 연세생명공학연구소와 2년 여간 연구한 끝에 개발한 신제품”이라면서 “런칭 직후 연세 공식 전문 판매원들을 통해 선주문이 대량으로 들어올 정도로 시장 반응도 좋다.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