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베러데이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러데이가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어린이 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베러데이는 ‘여성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겠다’는 가치로 시작된 국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연령대별 니즈에 적합한 온 가족 건강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베러데이 메인 제품인 ‘키즈데이 어린이 종합 비타민’은 어린이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1일 필수 영양 성분 ▲11종 비타민 ▲3종 무기질 100% 함유했고, 면역 기능을 개선해 주는 부원료 ▲13종 과일 ▲ 15종 채소를 포함해 성장기에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츄어블 캔디 형태로 먹기 간편하며, 사과 맛과 포도 맛 두 가지로 구성돼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2023년 3월 자사몰 기준 누적 판매량 4000만 정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러데이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한 결과를 기반으로 최상의 원료만 엄선해 제조된 제품으로 ‘2023 올해의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검증, 제품 완성도를 바탕으로 고객의 삶에 가치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베러데이 브랜드로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재무 위험성 경종 울린 ‘롯데그룹 유동성 위기설’

    김동원 고려대 총장 “5년 뒤 세계 30위 글로벌 명문대학 도약할 것”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