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닝이 ‘2023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콜라겐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라이프닝은 현재를 가꾸는 당신을 위해 삶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주는 (주)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이너뷰티 브랜드다.
‘이영애 콜라겐’으로 알려진 ‘라이프닝 뷰티 콜라겐 앰플’은 (주)리만코리아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주)서흥헬스케어의 개별인정형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SH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해 개발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2중 기능성 콜라겐과 비오틴을 주원료로 피부 보습,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 방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만큼 피부 속부터 채워지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닝 관계자는 “뷰티 콜라겐 앰플은 제품 1병 당 25kcal의 낮은 칼로리에 7가지 베리와 석류가 농축돼 천연향만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엄선된 원료와 최적의 성분 배합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