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

[기획]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 업체, GH자연건강

2023 올해의 의료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GH자연건강이 ‘2023 올해의 의료 브랜드파워 1위’ 의료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GH자연건강은 지난 15년간 ‘고객의 몸을 따뜻~하게, 마음을 따뜻~하게, 척추를 바르게’를 모토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는 의료기기 전문 업체다.

    주력 제품인 척추과학 스마트 지압침대는 특허받은 100개 수직 지압봉이 지압 및 마사지 원리로 척추와 경혈을 자극해 건강한 척추 라인을 유지하게 만들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 현대인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로 인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인증을 받았다.

    또한 구매 전 제품을 사용해보는 체험 서비스와 체계적인 사후 관리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GH자연건강 홍기남 총괄사장은 “GH 척추과학 지압침대는 틀어진 척추를 바르게 하고, 지압 및 마사지, 온열 요법 등 대체의학의 원리를 집대성한 제품으로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GH자연건강을 찾은 모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기업정신, 진실성 있는 마음으로 언제나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