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르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뷰티(헤어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조아르는 헤어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이다. 손재주 없이도 볼륨감을 살린 예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며, 머리핀 하나로 간편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글 피니야’는 넉넉한 크기의 집게핀이 머리를 안정감 있고 탄탄하게 고정하고 촘촘한 빗살이 모발을 부드럽게 잡아줘 풀어도 자국이 적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진주 피니야’는 7가지 각기 다른 크기의 집게핀이 어떤 길이의 머리도 예쁘게 스타일링을 해주며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알이 포인트가 된다. 또한 파우치 구성으로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조아르 관계자는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하기까지 한결같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 중에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