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드가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고객만족브랜드(안경)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옵티드는 현대인의 눈 관리를 위한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기능성과 착용감,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디자인으로 론칭 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블루라이트차단 안경’은 5겹 멀티 코팅으로 자외선, 블루라이트, 전자파까지 차단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가볍고 유연한 다리 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사이즈·컬러·다리 팁을 선택할 수 있어 개개인의 얼굴에 맞는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옵티드는 “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