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예물 주얼리 전문 브랜드,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웨딩(주얼리)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주얼리뮤지엄 메이앤리는 1963년 신진보석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청담동 예물 주얼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커플들의 웨딩밴드를 전문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2020년에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출범, 메이앤리만의 디자인철학이 담겨 있는 디자인을 기획하고 연구하며 자체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다. 공방 세 곳을 운영하면서 제품에 따라 공방을 선택해 제작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GIA보석 감정사가 직접 선별한 다이아몬드를 고객에게 제안함으로써 우수한 제품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웨딩밴드는 디자인은 물론이며 평소에 계속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실용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중요하다. 메이앤리의 웨딩밴드는 작은 디테일의 완성도가 높고 그만큼 제작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최근 60주년을 맞이해 엠.스토리지(m.storage)를 론칭해 상담자와 고객이 모니터를 보면서 함께 제품을 디자인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갖췄다. 이 시스템은 반지의 두께, 형태, 재질, 컬러부터 다이아몬드 개 수, 크기, 위치까지 컨트롤 할 수 있다. 특히 상대방의 음성주파수를 인그레이빙 할 수 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형수 “삼성전자 밸류에이션 역대 최저, 매력적인 가격대”

    소립자의 근원 밝힌 세계 물리학계 리더 김영기 시카고대 석좌교수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