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친환경‧생분해 생리대 특허 등록, 내츄럴코튼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5 09:52: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츄럴코튼이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3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여성용품(생리대)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내츄럴코튼은 여성위생용품 부문 생리대 브랜드로 전문가들이 개발한 생분해 생리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내츄럴코튼은 한국리서치에서 생리를 하는 여성 약 4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순면생리대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100% 순면커버부터 유기농 순면만을 사용한 생리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내츄럴코튼은 여성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 연구하는 동시 지구 환경에 대한 책임을 끊임없이 상기하고 사회적 기업으로 기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자연유래 사탕수수 성분 방수층을 더해 생분해가 가능하도록 개발해 신제품이 출시 될 예정이다. 또한, 요실금 패드를 개발 중이며 생리대와 다른 소변의 냄새를 잡아주는 기능을 더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내츄럴코튼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8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소립자의 근원 밝힌 세계 물리학계 리더 김영기 시카고대 석좌교수

    [영상] 이형수 “삼성전자 밸류에이션 역대 최저, 매력적인 가격대”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