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2023.04.21

[기획]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캔데슨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캔데슨이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뷰티브랜드(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캔데슨은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의 독보적인 기술과 자체생산 노하우로 탄생한 기초화장품 라인이다. 캔데슨 기초화장품 라인은 초본 및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무알칼리성 제품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약산성 pH의 균형을 이뤄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캔데슨 기초화장품 라인은 모든 피부에 순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모든 피부 톤과 유형이든 보호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또한 ‘좋은 피부는 좋은 스킨케어에서 시작된다’는 생각으로 초본 유래 성분으로 제조됐다. 엄선한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이 피부를 재생하고 유분과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관리해주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초본 영양 추출물이 피부를 정화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생기를 되찾아준다.

    캔데슨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파라벤, 염료, GMO성분, 황산염과 같이 피부를 자극하는 성분을 배제했다”며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을 철저히 배제한 친환경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판매 감소에 맥 못 추는 테슬라 주가

    [영상] 슈퍼개미 김영옥 “4년 치 일감 받아놓은 조선주 매력적”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