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2023.04.21

[기획] 소공주택 브랜드, 집앤사(ZIPNSA)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집앤사(ZIPNSA)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축(빌라·오피스텔)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집앤사(ZIPNSA)는 시행사인 ‘(주)유한디앤씨’와 시공사인 종합건설회사 ‘(주)이명건설’의 소공주택(소규모 공동주택) 브랜드로, 2019년 론칭됐다.

    집앤사(ZIPNSA)는 아파트에서만 도입된 서비스에 집앤사(ZIPNSA)만의 프리미엄을 더해 시공부터 분양, 임대중개,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담 CS 매니저를 권역별로 배치하고 정기 순회점검을 진행해 입주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집앤사(ZIPNSA) 자체 C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분기마다 고객들에게 위탁서비스 및 소통 결과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함에 따라 임대인, 임차인, 거주자와 상시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집앤사(ZIPNSA) 관계자는 “앞으로도 집앤사(ZIPNSA) 브랜드 인지도 강화는 물론, 소공주택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나아가 국내 소공주택 시장의 저변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