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

[기획] 하루 안에 가능한 임플란트, 원데이임플란트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데이치과의 원데이임플란트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의료(임플란트)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원데이치과는 2006년에 개원해 17명의 의료진과 135명의 직원이 강남에서 12년째 한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원데이임플란트는 티스캔을 통해 환자에게 교합의 중요함을 인식시키고, 최종 보철물을 제작할 때도 과부하된 교합력을 갖는 치아는 없는지 정밀하게 체크해 부작용을 최소화한 임플란트 치료법이다. 무엇보다 하루 안에 임플란트가 가능하다.

    원데이치과의 진료 철학인 ‘신속, 정확, 투명’을 바탕으로 실현된 오랜 기공 노하우가 ‘원랩 치과기공소’의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보철을 받을 수 있다. 내부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잡혀 있어 전체 환자 중 지방에서 온 환자가 60%를 넘는다.

    김진환 원데이치과 대표원장은 “임플란트가 하루 안에 가능하다는 믿음으로 원데이치과를 방문해준 덕분에 9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상승 여력의 50% 못 미쳐”

    AI 혁명의 또 다른 수혜 ‘전선株’가 뜬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