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청담스킨다피부과의원, 맞춤 탄력리프팅 제공

2023 올해의 의료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4: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담스킨다피부과의원이 ‘2023 올해의 의료 브랜드파워 1위’ 탄력리프팅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청담스킨다피부과의원은 맞춤 탄력리프팅을 지향하는 피부과이다.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며 최신 레이저 장비 및 최고 시술로 다양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다양한 레이저 리프팅 및 스킨부스터를 사용하고 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는 시술을 선택해 최상의 효과를 이끌어내면서 부작용은 적은 시술을 실시하고 있다.

    울쎄라, 써마지, 튠페이스, 리니어지 등 다양한 리프팅 레이저를 구비하고 있으며, 청담스킨다피부과의원은 키닥터 및 자문의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다양한 학회 및 세미나에 초청받아 많은 강연을 하고 있다.

    청담스킨다피부과의원 홍광철 원장은 “탄력리프팅 시술을 할 때는 1:1 맞춤 계획을 세운 후 관리를 해야 하며, 경험이 많은 피부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충청권 승부처 8곳 접전… 민주당 7곳·국민의힘 2곳 우위

    국민의힘, 서울 승부처에서 대다수 열세… 동작을서 초박빙 접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