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커넥츠 경단기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교육(경찰공무원)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경단기는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의 학습 패턴을 철저히 분석한 결과를 기반으로 커리큘럼을 개발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경찰공무원 전문 브랜드이다. 대표 강사로는 형사법의 김중근, 경찰헌법의 윤우혁·이우진, 경찰학의 강해준 강사가 있다.

    경단기는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합격 가능성을 분석해주는 합격 예측 풀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합격예측 풀 서비스는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 경쟁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별 또는 직렬별 예상 합격선을 제공해 수험생이 좀 더 빠르게 시험 합격선을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준다.

    경단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로서 수험생들을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합격의 길로 인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과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