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조선황림 발효 침향환, 조선비책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조선황림 발효 침향환, 조선비책

조선비책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식품(침향환)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조선비책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정직한 식품 브랜드를 목표로, 전문가 집단은 물론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통해 제품을 기획 및 개선해나가며 높은 품질의 침향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선비책의 대표 제품은 조선황림 침향환이다. 해당 제품은 침향 20%, 녹용 5%, 산수유 10%, 참당귀 10%라는 높은 함량에 13가지 국내산 한약재,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 식약처 인증 유산균주를 배합한 발효 침향환 제품으로, 기력과 활력, 체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 보양식이다. 이와 더불어 조선비책은 30일 이내 생산한 제품만을 내보내는 신선 출고 서비스와 제조일자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조선비책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질 높은 고객 서비스를 구축해 침향업체의 선발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39

제 1339호

2022.05.13

블랙&화이트, 공식 데뷔한 ‘쿨톤’ 김건희 여사의 TPO 전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