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

[기업] 니드코(NEEDCO), 토탈 생활용품 기업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29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니드코(NEEDCO)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리빙(토탈생활용품)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다.

    니드코(NEEDCO)는 500여 가지의 주방·거실·욕실용품 및 캐릭터 용품 설계부터 디자인, 생산, 판매까지 책임지는 토탈 생활용품 기업이다. 포레스트, 세이타, 프리첸, 마리함, 아이핸즈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등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은 물론 농협하나로마트와 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 150여개의 납품처를 보유하고 있다.

    니드코(NEEDCO)는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상표권 등록 및 디자인 등록이 30여건에 달하며, ‘2021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ITS)’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니드코(NEEDCO) 관계자는 “앞으로 R&D(연구개발) 부문에 집중해 신제품 개발은 물론 국내 ‘스마트팩토리’ 건립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이에 따라 본사를 중심으로 유통 물류 벨트를 구축하고 스마트팩토리를 통해 제조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75년 동업자’에서 ‘철천지원수’로 갈라선 고려아연-영풍

    민주당, ‘금투세’ 보완 입법한다지만 당 내부에서 점점 커지는 ‘유예’ 목소리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