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도리스큐, 휴대 용이한 4 in 1 기초화장품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1:5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리스큐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초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도리스큐는 해양수와 저분자·고분자 8종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배합된 4 in 1 제품으로 피부 노화 방지, 주름 케어,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지닌다. 8종 가운데 입자가 작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은 속보습을, 입자가 큰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겉보습을 케어해 피부의 겉과 속이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도리스큐는 앰플, 아이크림, 디바이스로 구성되는데, 고객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앰플은 디바이스를 이용해 미세 분사되는 제품으로 부기 완화와 쿨링 효과를 지닌다. 아이크림은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바로 흡수돼 산뜻하면서도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형이다.

    루이앤레이·도리스큐 김시은 대표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용이한 도리스큐는 쿨링감을 줘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더 멋진 제품들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SK온, 첫 분기 흑자… 지속 가능성은 미지수

    영업이익 급감한 LG엔솔·삼성SDI, 4분기 실적도 ‘흐림’ 전망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