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허니문국제결혼, 베트남국제결혼 서비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6:2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니문국제결혼이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국제결혼 부문에 선정됐다.

    허니문국제결혼은 국내에서 소개받은 여성과 맞선이 현지에서 이뤄지지 않을 경우 100% 책임지는 시스템을 적용해 그동안 업계에 만연한 의심을 불식하는 한편, 안전하고 정확한 결혼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 상담사들이 각종 필요 절차 안내와 결혼생활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서는 법률 상담 및 절차에 들어가는 비용까지 업체가 부담하는 사후관리 서비스도 마련했다.

    허니문국제결혼은 모든 계약, 약관 등을 국제결혼중개업 관련 법률에 따르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제공하는 표준약관을 사용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는 것과 동시에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

    ㈜허니문국제결혼 대표는 “본사를 믿고 선택해준 고객들의 인륜지대사인 결혼생활이 행복할 수 있도록 좋은 인연을 찾아주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지금까지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그리고 정직한 국제결혼중개로 찾아뵙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폭풍 랠리’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눈앞에

    정용진 이마트, 4년 만에 최대 영업익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