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랩(weeklylab)이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여성건강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한 위클리랩(weeklylab)은 컨디션에 맞게 자신의 건강을 체크하며 필요한 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스케줄링 서플리먼트 브랜드다.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뉴트리션 플랜을 제시한다.
올해 구강건강 신제품을 출시한 이후 총 8가지 건강식품을 개발했으며 롭스, 올리브영, 세븐일레븐 등 대형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주일 패키지 구성으로 원하는 기간에 맞춰 구매할 수 있으며 그날그날 필요한 건강관리를 위한 계획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섭취량만큼 별도 포장된 패키지로 휴대성과 편리성은 물론 위생까지 잡았다.
위클리랩 관계자는 “속부터 채워나가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2년 연속 수상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건강식품이 고연령층에게만 필요한 제품이라는 인식을 바꿔 젊은 세대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종합적인 뷰티헬스 제품을 추가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악재 겹친 포스코 장인화號, 세대교체·인적쇄신 단행
수령·수사·출석 ‘모두’ 거부… ‘시간 싸움’ 벌이는 尹